뉴리넷, 로고 공모전 시작...당선작 제작자한테는 5만원 현금 또는 상품권 쏜다

2022년 7월 16일 토요일

L위키와 LN위키와 운영주체가 커뮤니티인 뉴리넷이 사이트 고도화를 기념하고 이용자 유입을 위해 로고 공모전을 개최했다. 현재 뉴리넷은 제대로 된 로고나 패비콘이 없는 상황이다. 뉴리넷은 루리웹 관리 03 권한 남용 사이트로 인해 만들어진 사이트들 중 하나로, 현재 새로고침 없는 추천과 리스트 유형 기억 등 각종 편의성 개선이 이루어진 상태이다.

로고 공모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로고 공모전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은 뉴리넷에 회원가입을 한 뒤 로고 공모전 게시판에 자신이 만든 로고를 출품하면 된다. 일러스트레이터 등 벡터 관련 그래픽 툴을 다룰 줄 안다면 벡터 기반으로 제작하는 것이 권장되며, 비트맵 기반으로 제작할 경우 고해상도, 고DPI로 제작하는 것이 권장된다.

뉴리넷 로고 공모전은 투표를 통해 당선작을 선발하며, 후보작이 많을 경우 결선투표 또한 진행하게 된다. 당선작은 운영자의 사정에 따라서 50,000원 현금 또는 그에 준하는 유가상품권(문화상품권 등)이 주어진다. 2등작은 25,000원 현금 또는 그에 준하는 유가상품권(문화상품권 등), 그리고 3등작 한테는 13,000원 현금 또는 그에 준하는 유가상품권(문화상품권 등)이 주어진다.

출처편집